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재난안전대책본부 공지사항

재해영향평가서 작성비용 산정기준 폐지 고시 글의 상세내용

『 재해영향평가서 작성비용 산정기준 폐지 고시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, 부서명 , 등록일 , 조회 , 첨부 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재해영향평가서 작성비용 산정기준 폐지 고시
부서명 재난안전관리과 등록일 2008-09-19 조회 1580
첨부 hwp 파일명 : 폐지안[비용산정시군]공고.hwp 폐지안[비용산정시군]공고.hwp 바로보기
?atchFileId=FILE_000000000076617&fileSn=0 폐지안[비용산정시군]공고.hwp
재해영향평가서 작성비용 산정기준을 다음과 같이 폐지하고 고시합니다.
2008년 8월 19일
소방방재청장

목록

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

재난안전_공지사항 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.

다음
다음
담당부서 :
안전관리팀
담당자 :
육희수
연락처 :
041-950-4046
최종수정일 :
2019-10-21 15:32
만족도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